2009년 9월 14일 월요일

어떤 역할이던 맡겨만 다오. - 진정한 연기파 배우들

직장에서든 학교에서든 자신이 맡은 일을 제대로 해내기란 엄청 힘든 일이다.  하지만 어떤 영화에 출연을 하던, 어떤 역할을 맞던.. 자기가 맡은 역할은 100% 소화하는 배우는 존재하는 것 같다.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는 그래서 관객들을 압도하는 연기파 배우들을 모아봤습니다.

 

-  송강호

 

 

  연기파 배우 하면 딱 떠올리는 배우 중 한명인 송강호! 어떤 역할이든  맡은 캐릭터 역할을 100% 소화하는 배우입니다.   개그소재로도 자주 활용되는 <넘버3>에서 헝그리 정신을 강조하던 송강호씨의 연기는 송강호란 배우의 탄생을 알리는 서막이었습니다. 그 후 이어지는 영화들마다 모조리 흥행에 성공시키며 영화배우가 얼굴이 잘생겨야지만 성공한다는 말을 일축시키며 진정한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칙왕>, <살인의 추억>, <괴물>이외에도 더 많은 작품을 흥행시킨 대한민국의 진정한 연기파 배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설경구

 

 

  영화 <박하사탕>에서 기차길 위에서 '나 돌아갈래'를 외치며 대중들에게 인식이 된 설경구는 이제 한국 영화사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배우가 되었다.  설경구가 출연한 <실미도>, <해운대> 두 영화가 모두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가 되었다.  천만 돌파는 영화 자체의 구성도 좋았겠지만 출연한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 또한 뒷바침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생각된다.  설경구는 <오아시스>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보여준 후 <공공의 적> 시리즈에서 강철중역을 맡으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져나갔다.  그리고 <실미도>에서 흥행 잭팟을 터뜨리며 우리나라 대표 배우로 뿌리를 내리는 계기가 되었다. 

 

- 김윤석

 

 

  타짜에서 짧지만 아주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윤석!!  아귀의 김윤석의 모습은 저 뿐만이 아니라 전 국민에게 아주 큰 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그 후 <추격자>에서 지대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인 김윤석의 모습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정우에게 절대 밀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준 김윤석은 그 후 출연작인 <거북이 달린다>에서 선 굵은 연기 뿐만이 아니라 순박하고,  웃긴 역할을 아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최민식

 

 

연기파 배우에서 이 남자를 빼면 욕을 먹겠죠??  요즘은 잠시 뜸하시지만..

제가 생각하는 국내 최고의 배우는 바로 최민식이 아닐까라고 선언할 정도로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올드보이에서 선보인 그 표정 연기는 정말 입이 쩌~~억 벌어지게 만드는 그래서 더 무섭게 느껴지는 인상을 심어 주었습니다.  또한 <파이란>, <취화선>등에서는 <올드보이>에서의 모습과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이병헌

 

 

드라마면 드라마, 영화면 영화, 이제는 헐리우드 영화에 본격적으로 자기의 이름을 알리는 배우 이병헌!! 이병헌처럼 오랜 시간 톱 자리를 유지한 배우가 있을가요??  정말 오랜 기간 동안 최고의 스타자리를 굳건히 지킨 남자 이병헌.. 외모로 인해 이병헌의 연기가 묻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는 하지만 그가 지금까지 최고의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은 탄탄한 연기력 때문일 것입니다. .. 최근 <지.아이.조>에서 악역이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이병헌!  헐리우드에서도 그의 진가를 보여 줬으면 좋겠습니다.

 

- 이범수

 

 

 이범수는 오랜 시간 무명의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남 모를 서러움에 지내야 했던 배우입니다.  그래서 그가 하는 연기가 더 빛이 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떻게 보면 배우로서 장점보단 단점이 많은 배우지만 그 단점을 한방에 날려줄 연기라는 최고의 무기를 손에 넣은 배우가 이범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짝패>에선 균형을 잡아 준 연기를 보여줬고, 영화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그의 연기는 빛이 났습니다.

<킹콩을 들다>에서는 선생님 역할을 하며 감동을 주었고 또 얼마 후면 개봉될 <정승필 실종사건>이란 코미디 영화에서 이범수가 보여 줄 연기도 기대가 됩니다..

 

- 장동건

 

 

너무나 잘생긴 외모때문에 오히려 손해를 보았던 남자 장동건.. 장동건하면 잘생겼다.. 꽃남.. 멋지다.. 등 잘생긴 외모때문에 그를 향한 수식어는 오로지 미모로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정사정 볼것 없다> 이후 조금씩 선굵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친구>에서 드디어 이 멋진 남자는 배우 장동건이란 이름을 대중에게 확실히 눈 도장을 찍어 주었습니다.  이번에 헐리우드와 대통령으로 다시 우리 곁으로 온 배우 장동건의 행보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 김명민

 

 

 

 

  <불멸의 이순신>,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등 TV 드라마에서는 흥행과 연기력을 모두 인정받았지만 아직까지 영화에서는 흥행작이 없습니다.  기나긴 무명생활과 연극무대에서의 경력등으로 인해 연기에서만큼은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김명민이 <내사랑 내곁에>라는 영화로 우리 곁으로 찾아옵니다.  루게릭 병을 연기했는데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벌써 김명민의 살인적인 다이어트에 대한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국내를 대표하는 배우가 너무나 많죠..

혹 여러분이 좋아하거나 아님 다른 배우들이 빠져있다 하더라도 가볍게 넘어가 주는 센스를 발휘해 주세요~~

 

ps. 그리고 나가시기전 손가락 누르는건 매너입니다.

     손가락 클릭은 무료이니.. 많이 눌러주세요 ㅠ.


댓글 28개:

  1. 하아.. 제가 좋아하는 배우!

    총출동하였군요 ^^*

    그들의 연기는 정말 소름끼쳐요 ㄷㄷ

    답글삭제
  2. 우와, 모두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성격파 배우들^^*ㅎ

    답글삭제
  3. 오오오~

    정말 연기파 배우들만 모아 놓으셨네용 ^^

    잘보고 갑니당~

    답글삭제
  4. 이름에 걸맞는 A급 스타들이죠~:)

    답글삭제
  5. 딱 한 명만 빼고는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네요..^^

    그 한 명은 연기파라는 건 인정하지만... 하여튼 그 사람 때문에 설씨가 싫어질 지경이니;;

    답글삭제
  6. 후후 설경구만 보면 그저 악플만 생각나요..ㅋㅋㅋ



    어제 또 달렸던데..ㅎㅎ 잘하면 여기도 달릴지도..ㅠㅠ

    답글삭제
  7. 이름만 들어도 연기가 떠오르는 명배우들이로군요~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8. 김윤석님에 한표!

    타짜에서 본 연기..정말 압권이었죠

    답글삭제
  9. 우리나라의 멋진 배우들은 다 모아놓으셨네요..

    깔끔한 설명도 보기 좋습니다...

    다음에는 새롭게 뜨는 배우들을 정리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조인성, 조승우 등등 해서요.. ^^

    답글삭제
  10. 김명민 완전 멋있어요~~

    아.. 멋져멋져~~~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김윤석, 김명민을 정말 좋아합니다.

    배우 장동건은 얼굴이 워낙 잘나서 상대적으로 연기가 부각이 안되는 케이스..

    연기도 잘하는데 말이죠.. ㅎㅎ

    답글삭제
  12. 아아~ 정말 다들 너무 좋아하는배우들 이에요.

    연기파 배우들 .. 너무 연기에 빠져들게 해 준다니까요~`

    답글삭제
  13. 최민식씨는 요즈음 뭐하시나...

    답글삭제
  14. ㅎㅎ정말 연기파 배우분들이시군요

    김윤석씨 김명민씨 너무너무 좋아요~ㅎㅎㅎㅎ

    답글삭제
  15. @악랄가츠 - 2009/09/15 08:07
    연기파 배우들은 더 있는데...



    나중에 한 번더 모아봐야죠 ㅋ

    답글삭제
  16. @따뜻한 카리스마 - 2009/09/15 08:24
    감사합니다. ~ ㅋ

    답글삭제
  17. @아르테미스 - 2009/09/15 08:49
    더 많은 연기파 배우들을 쓰지 모한게

    한이 됩니다. ㅠ

    답글삭제
  18. @좋은사람들 - 2009/09/15 09:00
    A급 아니죠~ S급입니다. ㅋㅋ

    답글삭제
  19. @빛무리 - 2009/09/15 09:01
    설씨에게 무슨일이 있었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인데..

    답글삭제
  20. @용짱 - 2009/09/15 09:02
    무슨 악플인가요??

    답글삭제
  21. @pennpenn - 2009/09/15 09:32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2. @티런 - 2009/09/15 09:51
    전 김명민 한표

    답글삭제
  23. @라오니스 - 2009/09/15 11:48
    포스팅 소스까지 주시고 감사합니다. ㅋ

    답글삭제
  24. @쏠트[S.S] - 2009/09/15 13:06
    김명민 최고 ㅋㅋ

    답글삭제
  25. @Reignman - 2009/09/15 14:41
    장동건도 연기를 잘하는데.. 얼굴이 워낙 뛰어나닌..



    쳇 부럽다.. ㅠㅠ

    답글삭제
  26. @드자이너김군 - 2009/09/15 15:30
    얼굴보다 연기!

    답글삭제
  27. @핑구야 날자 - 2009/09/15 17:59
    최민식씨 요즘 뜸해요..



    빨리 얼굴 좀 보여주었으면..

    답글삭제
  28. @보링보링 - 2009/09/16 00:20
    최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