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5일 수요일

송혜교, 현빈 커플.. 한류에 미칠 영향은?

 

톱스타 송혜교와 현빈의 열애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팬들의 시선까지 집중시킬 빅뉴스다. 그도 그럴 것이 두 사람 모두 2세대 한류스타의 선두주자로서 일본, 중국 , 홍콩, 대만 등 아시아 각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송혜교는 중국과 홍콩에서 독보적인 한류 스타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핸드폰과 화장품 등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중화권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홍콩인 약 1,000여명을 대상으로 벌인 설문조사에서 '홍콩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현빈은 일본과 홍콩, 대만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소지섭, 권상우 등과 함께 2세대 한류스타의 대표 배우로 꼽힌다. 해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팬미팅 행사를 열어 정기적으로 한류 팬과의 만남을 가지고 있다.

배용준, 최지우 등 1세대 한류 스타들이 긴 휴식에 들어간 상황에서 그에 못지않은 지명도를 가진 송혜교-현빈의 열애는 아시아 팬들의 두 눈을 번쩍 뜨이게 할 만한 희소식이다. 나아가 침체에 빠진 한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류스타간의 열애는 그 자체로 최고의 화제이며 흥미로운 이슈다. 만남부터 열애 그리고 그 이후의 발전 상황까지 한국뿐만 아니라 한류권에 집중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이다. 또 두 스타를 잡기 위한 국내외 광고계의 경쟁도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톱모델로서 각광받고 있는 송혜교와 현빈이 아시아 지역 동반 CF를 찍게 될 경우 낼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또 이들이 동반 출연했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대한 한류 팬들의 관심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오는 9월 말 송혜교와 현빈은 '그사세'의 해외 방영에 맞춰 아시아 프로모션 행사에 나서게 된다. 드라마에서 현실로 이어진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는 드라마 붐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스포츠서울

댓글 없음:

댓글 쓰기